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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세: 메디케어 플랜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by 알렉시안 2022. 6.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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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케어 플랜

65세가 가까워지면 많은 신규 자격을 갖춘 Medicare 수혜자들에게 압도적인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언제 등록을 시작할 수 있습니까? 어떤 계획을 고려해야 합니까? 알아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여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가 있습니다. Medicare 혜택에 등록할 수 있는 초기 등록 기간(IEP)이라는 7개월 기간이 있으며, 이 기간은 65세가 되기 3개월 전에 시작됩니다. 생일 월 초에 먼저 Medicare 보장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현재 혜택이 65세가 되면 종료되는 경우 보장에 공백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기에 Medicare 옵션을 조사하고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용 가능한 Medicare 플랜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 Medicare 파트 A(병원) 및 Medicare 파트 B(의료)o 연방 정부가 관리하는 Original Medicare에는 병원 및 의료 보장을 제공하는 파트 A와 B가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파트 A는 무료이므로 Medicare 자격이 되는 즉시 옵션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Medicare 파트 C(Medicare Advantage) o Medicare 승인 민간 보험 회사에서 제공하며 Original Medicare에 대한 "올인원" 대안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 플랜에는 Medicare 파트 A 및 B에서 제공하는 모든 보장이 포함되며 일부에는 처방약 보장, 정기 치과, 시력 및 청력 관리와 같은 추가 혜택과 피트니스 프로그램, 자격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건강 식품 직불 카드 및 교통 수단과 같은 혁신적인 제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의사의 진료를 받는 데 도움이 되는 혜택.* Medicare 파트 D(처방약 플랜) o Original Medicare는 대부분의 처방약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Original Medicare에 등록된 경우 독립형 처방약 플랜(PDP)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 파트 D 플랜은 Humana와 같은 Medicare 승인 민간 보험사에서 제공합니다. * 메디케어 보충 보험(Medigap)o Medicare Advantage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플랜은 민간 보험 회사에서 제공하며 공동 보험, 코페이먼트 또는 공제액과 같이 Medicare 파트 A 및 B가 제공하지 않는 일부 의료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처방약 플랜을 선택할 때 다음을 원할 것입니다. 현재 복용하고 있는 약이 보장되는지 확인하고 여러 플랜에서 비용을 비교합니다. 일부 계획은 또한 예를 들어 Humana와 같이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치를 취합니다. 그들은 이용 가능한 경우 회원들에게 제네릭 또는 더 저렴한 동등한 약을 제안합니다. 비용에 관해서는 월 보험료를 넘어 추가 본인 부담 비용을 고려하십시오. 코페이먼트 또는 공동 보험을 포함한 플랜의 전체 비용과 공제액 및 네트워크에 속한 약국을 항상 평가하십시오. 많은 플랜 옵션이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Medicare 보장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리소스가 있습니다. 그만큼Medicare.gov의 Medicare Plan Finder  사용하면 다양한 플랜의 혜택과 비용을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Humana.com과 같은 사이트의 기타 리소스에는 의료 제공자가 플랜 네트워크에 속해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의사 및 약국 찾기와 같은 플랜을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유용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리 계획하는 것이 도움이 되지만 요구 사항이 변경되면 매년 10월 15일부터 12월 7일까지인 Medicare Advantage 및 처방약 플랜 연간 등록 기간 동안 플랜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안심하십시오 . .Medicare.gov 또는 1-800-MEDICARE(800-633-4227)로 연중무휴 24시간 전화하십시오. 또한 다음으로 이동하여 Humana Medicare Advantage 및 처방약 플랜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www.Humana.com/Medicare , www.Humana.com/pdp 또는 1-800-213-5286(TTY: 711)으로 전화하여 현지 시간으로 주 7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면허 있는 판매 대리점과 통화할 수 있습니다. Humana는 Medicare 계약을 체결한 Medicare Advantage HMO, PPO, PDP 및 PFFS 조직입니다. Humana 플랜 등록은 계약 갱신에 따라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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